Company Brand Culture Career Archive Contact

Notice

사내 브랜딩 어플리케이션


2020.02

올해로 7주년을 맞은 브로스앤컴퍼니. 그동안 브로스 디자인팀이 고민해오던 '브로스' 브랜딩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브로스앤컴퍼니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로고에 쓰인 블랙, 화이트와 볼드한 폰트를 사용하였고, 블랙. 화이트의 심플함을 통해 브로스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이 3가지 요소를 유지하여 현판, 애플리케이션, 각종 서식류까지 순차적으로 적용하였습니다.
우선 회사의 스토리를 내부 직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관련 그래픽을 레터링 스티커로 만들어 배포하여 직원들의 반응을 보았고, 생각보다 직원들의 스티커 활용도와 반응이 좋았습니다.

직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브로스만의 문화와 디자인이 더 만들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